제주도 렌터카업체 BEST 5 추천 및 가격 정보 정리

반응형

제주도 렌터카업체 BEST 5 추천 및 가격 정보 정리

해외 여행도 좋지만, 쉽게 떠날 수 있는 아름다운 국내 여행지 중에서는 제주도가 늘 손꼽힙니다.

제주도를 여행할 때에 가장 빼놓을 수 없는 것! 그것은 바로 렌터카인데요. 제주도 렌터카 업체 5군데에 관한 정보에 관해 정리해보았습니다.

 

 

롯데 렌터카


소개 드릴 첫 번째 렌터카 업체는 롯데 렌터카 입니다.

롯데 렌터카는 업계 1위로 언급이 되는 만큼 많은 사람들이 이용을 하고 있는 렌터카 업체입니다.

실제로 22만 대가 넘는 국내외 차량을 보유하고 있으며,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롯데 렌터카는 모바일 사전 체크인을 완료하신 고객님에 한하여, 알림톡으로 배정된 차량의 주차 위치를 보내주기 때문에 쉽게 차량을 찾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모바일 사전체크인 이용 시 추가 대기 없이 바로 차량 픽업이 가능합니다.

셔틀버스의 탑승 전에 모바일 사전체크인을 완료하셨다면, 셔틀 버스 탑승 시 톡으로 받은 예약자 전용 QR코드를 스캔하면 차량을 미리 준비해주시는데요. 셔틀버스는 넓고 깔끔하며 탑승 후 업체까지는 약 7~8분이 소요됩니다.


사전체크인을 하지 않으신 고객의 경우에는 업체에 도착해서 키오스크를 이용하거나 직원에게 문의하여 사랑을 인수받을 수도 있습니다.

 



오전 6시부터 대여 반납이 가능하며 완전 면책 조건이 있고, 조기 반납을 하는 경우 차액을 환불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른 저렴한 업체들에 비해 가격대가 10퍼센트 정도 높디는 하지만, 빠르고 체계적인 서비스가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이용을 하고 있습니다.

롯데 렌터카 자세히 보기

 

 

빌리카

빌리카

추천해 드릴 두 번째 업체는 빌리카 입니다. 빌리카는 SK 렌터카의 세컨 브랜드로 합리적인 가격과 저렴한 차량 대여료로 인기가 있는 곳입니다.

위메프나 티몬과 같은 소셜커머스 사이트를 활용해서 완전 면책 차량을 저렴한 가격으로 대여할 수 있습니다.

 



빌리카에서는 주유가 넘으면 환급을 받을 수 있고 서비스도 나쁘지 않은 편입니다

가성비는 좋은 편이지만 상대적으로 다른 렌터카 업체에 비해 연식이 있는 차량이 많을 수 있습니다.
이용요금 등 자세한 정보는 아래 빌리카 자세히 보기 버튼을 클릭하여 확인 가능합니다

빌리카 자세히 보기

 

 

SK 렌터카

SK 렌터카

추천해 드릴 세 번째 업체는 SK 렌터카 입니다. 제주공항에서 템퍼스 탑승 후 SK 렌터카 제주 지점까지 10분 정도 걸리는데요 큰 업체이기 때문에 매장 내 키즈존과 카페테리아 그리고 안마의자 등이 있습니다.


서비스가 잘 구축되어 있으며 차량 관리가 잘 되어 있기 때문에 SK 통신사를 쓰신다면 SK 멤버십, 카드 할인 등의 프로모션을 통해 할인을 받아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벤트 기간에 렌트를 하신다면 좋은 촬영을 저렴한 가격대에도 이용 가능합니다.

SK 렌트카 자세히 보기

 

 

레드캡 렌터카

레드캡 렌터카


추천해 드릴 네 번째 업체는 레드캡 렌터카 입니다. 꾸준히 성장 중이며 점유율도 나날이 높아지고 있는 업체인데요. 제주도에서 유명한 업체 중 하나입니다.

레드캡 렌터카는 제주공항에서 언제까지 셔틀버스로 5분 정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레드캡 렌터카의 장점은 어깨 최고의 보험한도를 적용하고 출고 36개월 미만의 차량을 운용한다는 점입니다.

 


공항과 가까운 5분 거리에 입출고센터를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간편하게 이용해 가능한데요.

뿐만 아니라 한도 제한 없이 무한으로 보험처리가 가능하고 고객 만족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점 또한 큰 장점입니다.

레드캡 렌트카 자세히 보기

 

 

제주 렌트카

제주 렌터카 본사


제주 렌터카 본선은 규모가 크며 홈페이지에 세부 옵션을 열람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입니다.

업체 위치는 셔틀버스 탑승 후 약 3~4분 정도 소요되는 아주 가까운 거리 위치에 있는데요. 이는 메이저 업체 중 제주 공항에서 가장 가까운 거리입니다.

픽업 장소가 정말 가깝기 때문에, 시간 절약을 위해서도 가장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는데요.

업체에 도착 후 번호표를 뽑고 대기하면 담당자분의 안내를 받아 렌터카를 수령할 수 있습니다.

 



차 컨디션이 정말 좋고 깨끗하다는 점도 장점 중 하나인데요. 가격은메이저 업체들과 비슷한 가격대이며 싼 가격은 아닙니다.

하지만, 완전 자차 보험이 가능한 점이 아주 큰 장점인데요. 일반 면책과 슈퍼 면책이 있는데, 슈퍼면책의 경우에는 면책료와 휴차보상료가 없어 가벼운 긁힘이 생겨도 문제가 없습니다.

따라서 초보운전자에게 특히 적합한 보험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전 차량은 금연 사량이며 시트 등 부가 서비스가 필요한 경우에는 추가 비용이 발생한다는 점은 참고 바랍니다.

 

제주 렌트카 자세히 보기

 

 

반응형

'렌터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렌트카 무보험으로 빌리면 위험한 이유  (0) 2023.03.29